Used_나의 모든리뷰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 후기 본문

나의 솔직 사용 후기(REVEIW)/음식(Food)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 후기

곰서 2019. 12. 26. 15:28

엄마와 함께 마트를 갔는데

내 눈을 사로잡은.. 칭따오 맥주.......가 아니라 그 컵ㅋㅋㅋㅋㅋㅋㅋ

 

 

컵이.... 예뻐서.........

두 박스나 사버렸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하나만 사려고 했는데

엄마께서 컵은 세트로 있어야 한다..

네 어머니...

 

 

300ml 정도가 들어갈 만한 맥주잔인데

맥주와 잔으로 세트로 들어있는 잔들 중에

제일 맘에 들음ㅋㅋㅋ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는

씁쓸하고 진한 라거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구입하지 않기를 바라는 맥주랄까

 

국내 맥주 하이트, 카스와 같이 상쾌하고

가벼운 느낌입니다. 

그냥 이름 그대로 퓨어합니다ㅋㅋㅋ

 

자칫 너무 맹맹하다고 느껴지는 맛..?

 

딱 한 여름에 땀 한방울 흘리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그 맛입니다- 

 

 

따르자마자 마셔야 식도가 짜릿하면ㅋㅋㅋㅋ

그래 먹어야 맛이지~

몇 분 뒤에 먹으니 물이 따로 없더라는....

 

정말 가벼운 맥주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희 엄마의 경우 맥주에서 꽃향, 과일 향 나는 맥주를 그리 좋아하지 않으시고

국내 맥주파이신데 입에 아주 딱 맞다고 하셨음ㅋㅋㅋㅋ

 

저 12캔.. 언제 다마시나....ㅎ 쥬륵

(그러나 자신 있다ㅎㅎ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게 후기인가 혼잣말인가 싶은 후기였슴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