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나의 짠테크 이야기 _ 1. 하나은행 멤버스 본문

나의 짠내나는 이야기(짠테크 일기)/어플 이야기

나의 짠테크 이야기 _ 1. 하나은행 멤버스

곰서 2019. 12. 18. 10:08

 

약.. 5개월 전?부터 시작하게 된 나의 짠 테크를 했던 내용을 한번 적어보려 한다.

내가 현재 티끌 티끌 돈을 모으고 있는 어플들과 앞으로 하지 않을 어플 등등 후기를 적어보자!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하나은행 멤버스

하나은행 멤버스의 장점은

꽝은 없다는 것,

하지만 단점은 당첨 돈의 양은 코딱지라는 것ㅎㅎ

1원, 2원~5원....ㅎ 장난하냐?(이거라도 감사합니다...ㅎ)

 

저 위에 십만 원... 이 어플로 모은 돈이면 얼마나 좋을까ㅎㅎ

저 10만 원은.. 제가 환전 지갑에서 달러에서 원화로 바꾼 돈이랍니다.....ㅎㅎ

 

 

자자-! 그럼 하나 멤버스 어플을 통해 돈을 쌓는 방법들을 알려드릴게요!

 

1. Z룰렛

1991~2005년대 생을 위해

“멤버스 혜택” > “이벤트”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룰렛이 나올 거예요!

 

이 Z룰렛은 제가 약 4개월 한 결과 “1원” 혹은 약 2달에 한번 새콤달콤이 걸려요

새콤달콤 2번이나 나왔지만 주변에 gs25가 없어서 안 먹음ㅋㅋㅋㅋㅋㅋ

 

 

2. 룰렛 TV

한 세 달 전만 해도 하루에 5-6번 기회가 있었고,

당첨 금액도 지금의 거의 두배? 였는데

금액이 거의 반으로 줄어든 룰렛 TV!

 

횟수는 하루에 8번으로 늘어났지만 6시간 동안 2번의 기회가 있어요

12시-6시, 18시-0시 등등 6시간 단위로 각 2번씩 하루 총 8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이 룰렛은 10-30초 때마다 다른 광고 들를 보고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요

기회가 많은 대신에 금액이 적습니다!

아 그리고 가끔 광고가 안 잡혀서 못하는 경우도 간혹 있어요.. 위에 사진처럼요

그건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광고를 다 봐서 이거나

볼 광고가 없어서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3. 신나는 룰렛

기본 룰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5원 이상으로는 당첨..이라는 장점이 있지만

항상 5.원.만. 당첨^^ 5만 원은 절대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

평균 1.5달에 한 번씩 10원이 당첨됨.. 여기까지..(할많하않)

개인적으로 이 룰렛에서 10원이 최대였어요ㅋㅋㅋㅋ

아, 시간마다 룰렛이 소진이 되면 시간이 지난 뒤에 돌릴 수 있어요

하루에 한번씩만 돌릴 수 있습니다.

 

4. 무료 충전

이라고 해서 여러 가지 조건을 충당하면 포인트를 주는?

- 걷고 머니 쌓기 : 한 달에 30만 보 이상을 걸으면 100원(전에는 500원이었는데..ㅠ)

- 보고 머니 쌓기 : 유튜브 구독, 인스타 팔로우 등등을 통하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같은 경우는 머니를 받고.. 며칠 뒤에 구독 취소해욥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는 잘하지 않아서 하지는 않았는데

인스타 팔로우로 지금 많이 나와있어서 많이 얻을 수 있을 듯!

 

 

5. 하나 머니 Go

이건 포켓몬 고를 보고 만든 느낌이 팍 드는데

근데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아니 못해본 것...

세종은 하나은행 지점이 너무 없어서...

할 수 없었다는 슬픈 이야기....

 

위에 지도를 들어가서 지도를 조금 축소하면 

어느 곳에 혜택이 떠있는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통 하나은행 지점에 항상 뜨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간식들도 많이 떴는데

요즘은 많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하나은행 멤버스 짠테크였고요!

음.. 하나은행 고객이 아니시라면 굳이 할 필요는...?

이라는 생각이 들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한 달 평균 600원-700원? 정도는 어는 것 같아요

솔직히 크게 추천하지는 않는 방법이지만

이 몇십 원, 몇백 원이 어디야? 일 년이면 몇천 원이잖아! 생각하신다면

부지런히 하는 것도 뭐 나쁘진 않다고 생각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