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나의 짠테크 이야기 _ 2. 농협 멤버스 본문

나의 짠내나는 이야기(짠테크 일기)/어플 이야기

나의 짠테크 이야기 _ 2. 농협 멤버스

곰서 2019. 12. 18. 20:39

 

두 번째 짠테크 어플은 바로 농협 멤버스입니다!

이때까지 천원이 한번 당첨돼서 급 호감 된 어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딱 한번이었어.... 그게 마지막이었지....

하여튼 두번째 짠테크 어플은 하나은행에 이어 농협이다

하나 멤버스에서도 적어 놨듯이 몇백 원에 큰 흥미가 없으시다면 스킵하는 걸 추천합니다..!

 

1. 출석부

출석을 통해 매일 출석을 하다보면

쌓이는 누적 날짜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하게 된다.

짠내가 나지만

출석만 지키면 정확한 포인트가 적립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밑에 새싹이 나름 크는 재미가 있다ㅋㅋㅋㅋㅋㅋ

 

7일 - 10포인트

14일 - 20포인트

21일 - 50포인트

28일 - 100포인트

 

2. 돌림판

돌림판 버튼을 누르면 돌림판이 돌아가는데

하루 기회는 한번밖에 없다는 아쉬움이 많지만~

이 돌림판에서 천원이 한번 나와서... 그 이후로 하게 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그냥 10원과 꽝을 번갈아 가면서 받아서 흥미가 없어지던 차에 천원이 걸려서

그 이후부터... 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꽝과 10원 이 두 개가 매일 걸린다.....ㅎ

 

3. 뽑기왕

이것 또한 기회는 하루에 한 번,

500원, 1000원 이렇게 선택해서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그날그날 500원과 1000원 돌아가면서 뽑기를 해봤지만..

이때까지 한 번도 당첨된 적이 없다....ㅠ

 

마지막으로 포인트를 내 계좌로 넣는 방법을 간단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어플을 켜면 홈에서 종 그림 오른쪽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목록이 쫙 나와요-

위에 사진과 같이 캐시백을 누르면-

 

꼭 농협 계좌로 넣는 게 아니고 다른 계좌로도 입금이 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농협은 10월부터 시작을 했네요~

농협 멤버스는 한 달에 평균 400-500포인트 정도는 얻어가는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