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본문

오늘 솔직 감정(일기-Diary)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곰서 2019. 3. 24. 13:23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이라고 하기는 민망한 수준으로

포스팅을 가끔씩 쓰고는 있지만~

유튜브 검색하다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게돼서

오늘 한번 가입해 보았다..!


내가 경험한 내용이나 여행일기, 일상일기 등등

조금은 부지런하게 올려보고 싶다-


사실 내가 무엇을 할때 항상 검색하고 방법들을 많이 얻어서

많은 도움이 됐고 나도 

내 글을 통해 남들이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하게 되었었는데

나는 글쓰는 재능이 없는지...

항상 포스팅 하나를 쓰려면 막 두세시간이 들어서

나도 나를 이해 못함ㅋㅋㅋㅋㅋ


좀 더 단순하고 간략하게(나에게)

계속적으로 할 수 있는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