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2019.03.25 전화영어 무료테스트신청을 해보다! 본문

오늘 솔직 감정(일기-Diary)

2019.03.25 전화영어 무료테스트신청을 해보다!

곰서 2019. 3. 25. 10:06

오늘은 월요일

오늘 오전에 전화영어 테스트를 잡아놨다.


speakool이라는 곳인데 인스타를 하면 광고가 떠서 몇번 봤고

우선 수강료가 다른 업체들보다 저렴하다는게 핵심!

하루 40분 주5회인데 12만원 정도?? 

다른 업체에 비에 정말 훨씬~ 저렴하다

댓글도 살짝 읽어보면 나름 장기간 공부한 학생들이

좋다고 써있어서.. 광고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으나 ㅋㅋ


우선 내가 해보고 솔직한 후기는 남겨보자! 하는 마음으로 

일단 신청은 해놓음...

근데 이게 스카이프로 테스트를 하는거라

아이디가 있긴하지만 확실하지 않은 아이디를 남겨서

문의글도 올려놨지만 거기엔 답글이 없었고

카톡으로 매니저로 간주되는 분이 쪽지를 주셨다

어떤 아이디로 검색해서 쪽지 아무거나 보내달라고

근데.. 그 아이디가 뜨지않는다........................... 어쩌지


그래서 지금 카톡 보내놓고 대기 타는 중인데.. 오늘 무사히 

테스트 하려남ㅎㅎㅎ


오늘


나의 할일_

전화 영어 좋으면 신청하고,

계단 운동 3-40분 하고,

사촌동생 선물 택배 붙이고,

빵집 사장님들 한테 놀러가기,

다이소에서 필요한거 구입,

오픽 대본 대략 작성하기,

계획 지키기!



------------------------------------------------------


스피쿨 speakool 무료테스트 리얼 개인적인 솔직 후기!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무료테스트로 내 레벨도 평가받고,

어떤 점이 궁금하고 제시할 수 있는거 같다 방금 평가 결과를 카톡으로 받았다!

앞에서 말한 것 처럼 스카이프를 통해서 선생님과 화상으로 통화를 했다

나는 너무 씻지도 않아서 부시시하고 노트북 카메라에 스티커가 붙여있어서 내 얼굴은 

나오지 않았지만..ㅎㅎ 



테스트 수업 방식은 밑에 나오는 것처럼

사진을 6장 정도 보내 그거를 내가 묘사를 하는 것!


각각의 사진을 주고 그거는 한 장씩 설명하고

나중에는 그 6장을 이어서 이야기를 만들어서 말해보라고 함



내가 영어로 말을 했을때 어색하면 저렇게 선생님이 문장을 작성해서 보내준다-

나는 오픽을 준비하는 입장이니 그쪽으로 문의를 드려야 겠다


전체적으로 선생님은 정말 친절 그 자체였고 

몇분 늦었나? 그거에 대해 사과도 하시고.. 괜찮다고 함ㅋㅋㅋㅋ



초보 블로거는 정말 직접 경험이고

광고 이런거 1도 아니라는점----

나도 업체들한데 지원 한번 받아보는게 꿈^^




그럼 앞으로 영어공부 더 열심히 해야지~~~



+ 지인 아이디 입력시 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서로

도우는 건 어떤가요!? 비밀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릴게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