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태국 파타야 맛집 추천! - Mae wilai Market 솔직 후기 / + Oyster omelette 굴 오믈렛 꼭 드세요!!!(JMT) 본문

나의 솔직한 여행이야기(Trip-Travel)/태국_2019.11

태국 파타야 맛집 추천! - Mae wilai Market 솔직 후기 / + Oyster omelette 굴 오믈렛 꼭 드세요!!!(JMT)

곰서 2019. 12. 7. 17:13

(부제) 당신과 내 입맛이 다르다면 곤란하지만 그래도 평타는 치지 않을까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 입맛에 따라 다르니 적당한 기대를 바랍니다~

 

 

 

 

산호섬에서 물놀이를 하고 파타야로 다시 돌아온 저희는

친구가 파타야에서 맛있었다는 식당으로 향했어요-

 

파타야의 밤이에요~

이렇게 과일 상점들이 있는데 이 곳이 식당으로 들어가는 입구예요ㅋㅋㅋㅋㅋ

처음 들어갈 때 여기로 들어가는 거 맞아? 하면서 들어갔어요ㅋㅋ

이 망고 망고 집 왼쪽이 바로 마켓이에요ㅋㅋ

이곳에서 망고 좀 사 먹어볼걸 아쉽아쉽..

들어오시면 이렇게 음식 사진이 쫙~~~ 걸려있어요

어디로 가야 할지 동공 지진이 막 일어납니다..ㅎ

약간.. 음 큰 마트에 있는 푸드홀 같은 그런 분위기의 식당이에요!

총 6개의 식당이 모여있는 공간이에요~

 

저 시각(?) 기준으로 왼쪽에서 앞에서 두 번째 집(?)이 정말 핫하더라고요!

한 5-6시쯤에 도착했을 때 좌석이 이미 다 꽉 차있고

심지어 웨이팅까지 있어서 그곳은 못 갔어요ㅠㅠ

다음엔 거기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ㅎ

 

그래서~ 저희가 들어간 식당은 오른쪽에서 제일 앞 첫 번째 집으로 갔어요-

이 사진은 밥을 먹고 나갈 때 사진이에요ㅋㅋ

나갈 때는 자리가 거의 다 찼어요

음 우선 가격도 합리적이고 나름 관광객 + 현지인들에게 잘 알려진

마켓인 것 같아요~

새우튀김, 볶음밥(오징어로 시켰는데 고기로 잘못 나와서 다시 받음),

돼지고기 구이

이렇게 주문했어요-

왼쪽에 음식은 밑에 더 자세히 써놨으니 

꼭 읽으세오...... 꼭 드셔야 합니다ㅠㅠ

솔직히 말하면 이거는 질겨서 비추에요~

다른 거 사드세오...ㅎ

아 새우튀김....... 오동통하고 너무 맛있어요~

역시 태국 새우인가~

새우튀김은 뭔가 어딜 가도 맛있을 것 같아요ㅋㅋ

음.. 볶음밥도 평범했어요....

저희가 간 첫 번째 집도 나름 평타는 했는데 

그 사람들 꽉 찬 그곳.. 저 대신 한번 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주스와 리치 주스 마셨는데

와........................

제가 아는 리치를 생각하고 맹맹하겠지~ 하고

수박주스보다 먼저 마셨는데 

진짜 꿀맛... 진짜 달고 맛있었음ㅠㅠㅠㅠ

여기 수박주스도 막 안 단건 아니었는데

리치 주스가 워낙 달아서 살짝 심심하게 느껴졌어요ㅋㅋㅋ

 

이렇게 세 개의 음식메뉴와 주스 2개를 주문했는데

400바트!!!!!!!

완전 저렴하지 않나요ㅠㅠ

가성비 진짜 좋았던 마켓!

 

주의!

마켓이 실내 건물에 있는 식당이 아니기 때문에

위생에 많이 예민하시다면~ 

포장이나 다른 곳에서 드시길 추천해드려요~

앞에 일정 포스팅 적었을 때 

저희가 밥 먹을 때 작은 바퀴벌레가 나왔다고 써놨는데요

막 두 마리 이상을 본 건 아니었고 한 마리만 보긴 했는데

바퀴는...ㅎ 한 마리로만 사는 곤충이 아니라서...ㅎㅎ

근데 냄새나고 겉으로 보기엔 더럽고 그런 게 아니었어요

(개인 기준임 주의)

 

 

추가로 굴 오믈렛을 같이 먹었는데요!

▼ 이 마켓을 가신다면 이것도 꼭꼭 드셔 보세요!!! ▼

위의 사진처럼 마켓 왼쪽 편에 Oyster omelette을 판매하고 있어요!

친구가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진짜 비주얼은 누가 먹고 씹다 뱉은 것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칠리소스 뿌려서 먹으면 

진짜 꿀맛~~~~~~

마켓 바로 옆에 있고 여기서 사서 마켓 안에서 먹고 간다고 하면

실내용 접시에 주세요~

굴이 바로 앞에 있고

이 굴을 바로 넣어주세요~

굴 오믈렛은 1인분에 50바트에요

한화로 약 2천원입니당ㅋㅋ 이천 원의 행복!

 

숙주 넣고~ 소스 넣고~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맛있었어요ㅠㅠ

 

제가 그냥 앞에서 받아가려고 했는데

손수 칠리소스까지 저희 테이블로 서빙해주심ㅋㅋㅋ

 

다음에 가면 이거랑 새우튀김은 무조건 먹고 다른 메뉴로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의 좋은 선택과 운 좋은 선택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