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3. 짐 싸기 - 샤오미 28인치 캐리어 후기 / 내돈내산 / 가성비 최고인 듯?! 본문

호주 워킹홀리데이/준비과정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3. 짐 싸기 - 샤오미 28인치 캐리어 후기 / 내돈내산 / 가성비 최고인 듯?!

곰서 2020. 3. 2. 21:27

 

호주 워홀을.. 호떡 뒤집듯 결정하게 되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하.. 솔직히 아직도 이게 잘한 선택인지 모르겠다(나는 이미 호주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저번 미국 인턴+유럽여행 2개월을 끝내고 돌아오니 내 28인치 캐리어 끄는 손잡이 한쪽이 부러져..

수리를 해야지 쓸 수 있는 상태? 수리하는 값이 캐리어의 가격에 반 정도 될 것 같아서 그냥 새 거를 사기로 했다.

검색하다가 발견한 대륙의 실수 바로 샤오미..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저렴한 사이트가 큐텐? 밑에 클릭하면 바로 가짐 (내돈내산임.. 광고 아님..ㅋㅋㅋㅋ 광고 들어올 짬도 없...)

 

https://qoo.tn/Aad6NR/Q156837992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샤오미 4세대 28인치로 옵션을 선택하니 약 9만 6천 원 정도가 나왔다

(아 해외배송이니 시간이 촉박하다면 뒤로 가기 버튼ㄱㄱ... 적어도 최소 일주일 전에는 주문하는 걸 추천_

명절이나 공휴일이 껴있다면 더 넉넉하게 주문하는 걸 적극 추천한다!)

나는 중국 춘절의 영향으로 그 뒤에 순차적으로 물건들을 보낸다는 글이 뜬 뒤에 주문한 거라 아마 내 앞에 주문이 살짝 밀려있지 않았을까 추측은 했지만 총 10일 걸렸다! 생각보다 일찍 왔다고 해야 하나..?ㅋㅋㅋㅋㅋㅋㅋ나는 이주는 걸릴 줄 알았는데?

근데 이러한 공휴일이 사이에 없다면 보통 한.. 7일이면 오는 것 같아 보였다 하지만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는 거?

나름 튼튼해 보여서 만족 만족!!

바퀴도 잘 돌아가고, 무게는 약 5-5.5kg인듯하다.

 

 

굳이 단점을 고른다면 확장이 안된다는 점과 다른 일반적 28인치보다 더 길고 얇은 모양이라는 것?

굳이 고르자면이고 솔직히 정말 만족이다ㅋㅋ 이 가격에 에이~ 걍 고오맙습니다 하고 씀ㅋㅋ

내부 사진은 없지만, 한쪽은 한 면이 지퍼로 되어있어 덮었을 때 한쪽 물건이 쏟아지지 않도록 되어있고

한쪽은 벨트로 짐을 고정할 수 있게 해 놓았다.

 

야참 참! 가격 ㅋㅋㅋㅋ 저기 위에 Qoo10 사이트를 통해, 가입을 했고 무료배송에 쿠폰을 받아서 28인치에 약 9만 6천 원 인에서 할인을 받아서 8만 6천 원!!! 하.................. 가격이 너무 착하고... 그에 비해 질도 정말 괜찮다!

출국 넉넉히 약 2주가 남았다면 샤오미 캐리어 적극 추천!!ㅎㅎㅎㅎ

 

https://qoo.tn/Aad6NR/Q156837992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워홀 준비 중에 짐을 싸는 것이 정말 큰일이다. 그중에 캐리어를 빨리빨리 주문을 하는 것이 최고라는 점!

배송이 안 오면 그때부터 멘붕임.............

아, 이민 가방과 캐리어를 둘 다 사용해본 결과 이민 가방은 짐이 많이 들어가고 캐리어보다는 가볍지만!

바퀴가 캐리어를 못 따라간다는 점? 정말 끌기가 너무너무 힘들다ㅠㅠ 비싼 이민 가방이면 뭐.. 퀄리티가 그만큼 있겠지.............?

만약에 짐을 두 개 가져갈 수 있다면 이민가방과 캐리어를 함께 가져가는 것을 추천하지만!

둘 중에 하나를 택해야 한다면 캐리어를 적극 추천한다!

이민 가방은.. 나중에 버리고 싶을지도 모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이 많아졌네 그럼 나의 샤오미 28인치 솔직 후기는 여기까지!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