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세종시 맛집 - 세종시 곱창 맛집 / 아름한우곱창 나성점 솔직 후기(내돈내먹/내돈내산) 본문

나의 솔직한 먹방이야기(No 광고)/식사류(Meal)

세종시 맛집 - 세종시 곱창 맛집 / 아름한우곱창 나성점 솔직 후기(내돈내먹/내돈내산)

곰서 2019. 12. 5. 11:20

- 내돈내먹(내돈내고 내가 사먹음..ㅎ)/내돈내산 맛집 후기입니다.

그래서 매우x3 주관적임을 알려드려요ㅎㅎ-

 

친구들과 나는 곱창을 너무 좋아한다....

겉이 빠삭하고~ 꼬소한 곱창을 어찌 싫어할 수 있으랴...

여튼 곱창 킬러인 우리들은 약속을 잡을 때마다ㅋㅋㅋㅋㅋㅋㅋ

곱창 맛집을 중심으로 만난다.. 

맞아여 우리는 먹으려고 만나여^^ㅎㅎㅎㅎㅎ

돼지런한 우리들ㅋㅋㅋㅋㅋㅋ

 

아 여튼 세종시에는 솔직히 아직 많은 맛집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중에 친구가 곱창 맛집을 찾았다고 해서 다녀왔다ㅋㅋ

 

아름 한우곱창 나성점에 다녀왔다

원래 본점은 아름점에 있어서 이름에 아름이 붙는 듯?

식당이 잘돼서 세종에서 핫한 동네인 나성동에 하나 더 낸 것 같다

(세종에서 나성동은... 대전에서 둔동으로 치면 될 것 같은데

그 규모는.... 광역시 기준으로 동네 맛집 골목 수준의 귀여운 규모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종시 2년 차 이상이 되면... 그 귀여운 규모의 나성동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그거슨.. 진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후기 갑니다~~

 

기본찬으로 천엽과 파김치, 곱창과 함께 볶아먹을 부추 콩나물 무침이 나온다

개인적으로 콩나물, 부추 무침은 내 입맛에 너무 잘 맞아.. 

파김치는 너무... 셨다... 

 

한 명은 천엽을 못 먹어서

고맙다 친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소금장에 찍어서 먹으니 아주 좋구나

 

이번 다음으로 방문했을 때 서비스로 생간도 주셨어요!

 

여러분...? 이곳은 곱창 맛집도 맛집이지만...

순두부찌개 맛집입니다...........................(진지)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외식을 막 많이 하지 않는지라

오랜만에 먹는 조미료 맛..?

근데 그게 존맛인 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서 셋이서 나오자마자 엄청 퍼먹고.....

리필을 부탁드렸는데 아예 새 걸로 주셧..... 감동x2 감자합니다ㅎㅎ

제 입맛에 넘나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곱창 3인분 사진이에요!

겉에 식빵은 곱창에서 나오는 기름을 흡수시키기 위해 놓은 식빵이에요

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서빙해주시면서

먹지말라고 말씀해주시는데

저는 순간적으로 진짜 먹으라고 주시는줄 알았답니다................ㅎㅋㅋㅋㅋㅋㅋㅋ

뭐 곱창의 기름을 많이 좋아하신다면 드세여ㅎ 내장지방 주의^^

한우는 모르겠는데 꼭 수입으로 먹으면

씁쓸한 맛도 나고 막 그러는데 역시 한우라서 그런지 꼬소꼬소~

아 글 쓰면서도 배고픔.. 여튼 최근에 먹은 곱창 중 만족스러운 곱창 집이었어요ㅋㅋ

 

가격은.. 좀 부담스럽지만ㅠㅠㅠㅠ

한우곱창구이 1인분에 20,000원

한우 모둠구이 : 19,000원

한우 막창구이 : 18,000원

한우 대창구이 : 18,000원

한우 염통구이 : 10,000원

한우 간 / 천엽 : 10,000원

구이 가격은 이래요!

 

곱창전골도 파는데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볶음밥.. 디저트인 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수코스죠 뭐

 

볶음밥은 그냥 평범했어요

날치알볶음밥은 1인분에 4,000원

 

곱창에 맥주, 소주랑 함께 먹으니 술술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

배 터질 뻔

 

3명이서 거의 9만원 정도 나왔던 거 같아요

곱창은 맛있게 먹으려면 무조건 한우로 먹어야 되는데..

한우곱창이면..ㅠㅠ 가격이 만만치 않음ㅜㅜ

 

여튼 이후에 한번 더 방문했는데

두 번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부모님도 곱창을 좋아하셔서 다음에 부모님이랑 

한번 더 먹으러 가려고요~~

 

그럼 여기까지 

다음에 다른 맛집 후기로 찾아올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