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대전] 반석역 술집 우연히 들어간 “청춘” 술집 후기 / 반석 술집 추천 / 먹태맛집?! / 유성 술집 추천 본문

나의 솔직한 먹방이야기(No 광고)/식사류(Meal)

[대전] 반석역 술집 우연히 들어간 “청춘” 술집 후기 / 반석 술집 추천 / 먹태맛집?! / 유성 술집 추천

곰서 2019. 12. 13. 13:59

 

친구들과 곱창전골을 먹고 간단하게 술을 마시고 싶은데

어디를 갈지 모르겠어서 한 15분은 헤맸다...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른 상태라 좀 간단하게 먹태 같이 간단한 메뉴를 먹고 싶어서 반석 먹자골목을 돌고 돌아

들어온 청춘이라는 술집..

처음에 정말 20대 청춘분들이 운영하는 술집인 줄 알고 들어갔는데ㅋㅋㅋㅋ

 

우리와 달리 손님들의 나이 때가 중년분들이셨다

살짝 당황했지만 들어온 거 그냥 먹기로ㅎㅎ

근데 반전.. 넘나 마음에 들었던 곳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이러하고~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 보이지만

우리는 먹태+생맥 세트에 한잔 추가로 주문했다

룸인 듯 아닌듯한 좌석 안에 앉았다

기본 안주-

먹태가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태 사진만 찍어서 크기 가늠이 안되지만 정말 컸음

ㅋㅋㅋㅋ 크기에 놀란 우리는

주먹에 비교해보기ㅋㅋㅋㅋㅋ

간장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하

이만한 안주가 없다...

(소스를 한번 더 받아서 지저분함 주의......... 부끄...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주문했을 때 사장님께서 시간이 좀 걸릴 거라고 하셨는데

뜯어 놓은 구운 먹태 양을 보니 와... 시간이 걸릴 만도 하더라

 

여튼 너무 만족스러웠던 먹태였음ㅋㅋㅋㅋㅋ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갔다....ㅎㅎ

 

큰 기대를 안 하고 들어갔던 술집인데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술집이 되었음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