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대전] 반석 곱창전골 / 육회 맛집 “뭉탱이” 가본 솔직 후기(대전 곱창전골 맛집) - 대전맛집, 반석맛집 본문

나의 솔직한 먹방이야기(No 광고)/식사류(Meal)

[대전] 반석 곱창전골 / 육회 맛집 “뭉탱이” 가본 솔직 후기(대전 곱창전골 맛집) - 대전맛집, 반석맛집

곰서 2019. 12. 7. 12:03

- 내돈내산 / 내돈내먹 후기라 비상업적인 글이며 주관적인 평가 글임을 알려드립니다아아 -

식당안내에는 오후 4시부터라고 쓰여져 있는데

예약하면서 확실히 여쭤보는 게 나을 거 같아요(밑에 글 참고)

저번에 한 5시에 도착했을때 이미 예약으로 세팅이 되어있었어서~

반석에 아는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던 맛집 뭉탱이~?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곳에 올때 사람들이 예약하고 간다... 는 걸 가서 알았다ㅠ

만약에 가신다면 그 전날 전화해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친구들과 기대에 찬 마음으로 세종에서 출발했는데...

들어가니 이미 예약이 되어있어서 한 시간 반에서 두시간 후에 와야 할 것 같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운 마음에 세종시에서 이거 먹으러 왔다고ㅠㅠㅋㅋㅋㅋㅋㅋ

말씀 드렸더니

예약시간이 1시간은 남았는지 그럼 혹시 1시간 안에 먹을 수 있겠냐고 하셔서

내 마음 : 30분이면 충분하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겨우겨우 먹었슴돠

국내산 도축장 직거래라고 큼지막하게 써져 있어서

찍어봤어요...ㅎㅋㅋㅋㅋㅋㅋㅋ

곱창 킬러 친구들과 함께하는 식도락 여행...^^

글 쓴 거 보면 30-40대는 되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육사시미와 한우곱창전골 2-3인을 먹었어요

가격은 위에 메뉴판 사진 참고하세요!

 

밑반찬들은 이렇게 담백하게 나와요-

육사시미~~~~~~~~~~~~~~~~~~~~

진짜 싱싱해 보임이 그냥 뿜뿜!!

육사시미 주문하기 전에 육회랑 육사시미랑 둘 중에 고민했거든요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육회 양념도 맛있다고 하셨는데

다음엔 육회 먹는 걸로 하고 오늘은 육사시미를 주문했어요-

쌈장에 참기름을 뿌려진 양념장이 나왔는데

잘 섞어서 찍어먹으면 꿀맛ㅠㅠ

JMT... 육사시미가 싱싱해서 쫀쫀하고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입니다 여러부운ㅠㅠ

(아무도 안봄 주의..?ㅋㅋㅋㅋㅋㅋㅋ)

맛집 후기 쓸 때 이런 단체샷 찍어주는 센스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손엔 저렇게 고기 한 점씩 들고 한 손엔 소주 한잔씩 들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3인분이 먹기에 충분해 보였어요!

보글보글 충분히 끓이고 한입 먹었을 때 느낌은 음~~~

맛있다 무난하게 다들 잘 먹을 맛?

사알짝 살짝 죠미료맛..?ㅋㅋㅋ 그래서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한 가지 조금 아쉬웠던 점은 곱창 조각이 길지 않고 좀 짧게 잘라서 주시더라고요

곱창 잘린 길이가 좀 아쉬웠어요..ㅎㅎ

 

그것만 제외하면 간만에 맛집 만난 기분이었어요~

다음에 부모님이랑 같이 가서 육회랑 곱창전골 먹으러 가려구요

ㅎㅎㅎㅎㅎ

 

그럼 대전 맛집 뭉탱이 후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