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_나의 모든리뷰

[세종] 맛집, 세종시 맛집 - "자유의 언덕" 솔직 후기 / 세종호수공원 맛집 /일식 본문

나의 솔직한 먹방이야기(No 광고)/식사류(Meal)

[세종] 맛집, 세종시 맛집 - "자유의 언덕" 솔직 후기 / 세종호수공원 맛집 /일식

곰서 2019. 12. 8. 10:52

- 내돈내산 / 내돈내먹 후기라 비상업적인 글이며 주관적인 평가 글임을 알려드립니다아아 -

 

세종시에서 식사할 만한 곳을 찾았는데!!!

이미 유명해서 사람이 북적북적 하더라....ㅎ

집순이라 소식이 늦나 봐요..........ㅎ

 

 

 

도서관에서 친구랑 공부...ㅎ 끄적끄적하다가~

뭐 먹지~~ 하다가 얻어걸린 

이미 세종시에서는 유명한 맛집이더라는ㅎㅎㅎ

 

 

평일 점심에 갔는데 직장인들로 가득가득 차있었어요

역시.. 이미 유명하구나...

어디 한번 맛 좀 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사진은 직장인들이 가득 채워졌다가 한 번에 쏵 빠진 뒤의 

폭풍 후의 사진?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한 소품이 있는 아늑한 공간이었어요-

 

 

처음에 내부에 자리가 없어서 밖에 앉았어요-

겨울만 아니면 야외 석도 좋은 것 같은데

저희가 앉은자리는... 너무 덜컥거리고 불안해 보여서 나중엔 내부로

자리를 옮겼어요~

 

 

연어........... 먹고 싶다(마음속 이야기)

메뉴 전체적으로 일식인 식당이에요-

사진들이 다 먹고 싶게 잘 찍으셨ㅋㅋㅋ

 

 

스키 나베 먹고 싶었는데..ㅠㅠ

저때 아마 없다고 했었나 그랬던 거 같아욥

규동과 커리도 있어요-

 

 

덮밥과 샐러드 종류도 있어요-

아보카도 명란 밥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주류도 함께 판매 중이에요......ㅎ 흐뭇

 

 

외부 좌석이 너무나 흔들려서 불안한 마음에 내부석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햇빛이 잘 드는 날이었는데

요즘 너무너무 추워서 저때의 날씨가 너무 그립네요ㅠㅠ

잡답은 그만하고

 

우선 음식은 트레이에 옹기종기 올려져 있어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맛 시식 갑니당~~~

 

 

 

네기규동 - 9,900원

사이드 후기 : 같이 나온 샐러드는 삼삼했고 저는 고기를 정말 좋아하지만

야채도 좋아해서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TMI)

김치는 꼭 아기를 위한 것처럼 이빨만 한 조각이었고요

국은.......... 국은... 주방에서 간을 한번 보셔야 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너무 맹맹해서 미소 맛이 아예 안 났어요.......

제가 이번 이후에 한번 더 방문했는데 똑같이 너무 맹맹한 맛이라

다음에는 한 숟가락도 안 먹었어요... 

 

 

네기규동은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는 가격이 세종 물가에 아주 맞는 

(제 기준으로 살짝 비싸다는 얘기)

가격이지만!

그만큼 양이 많았어요

제가 한 푸드파이터인데ㅋㅋㅋㅋㅋㅋㅋ

거의 1.3인분 같은 양이었어요

 

 

수제돈가츠 - 11,900원

여러분...?

아무도 안 보는데 "여러분"하고 있음ㅋㅋㅋㅋ 슬프네 

하여튼 여기서는 돈가스 드세요ㅠㅠ

돈가츠 진짜 맛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

 

 

 

겉에 빵가루가 바삭바삭하면서 

돈가스 양도 저만하면 정말 푸짐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무엇보다 고기도 두툼하고 

고추냉이 살짝 콕 찍어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심 꿀맛....

먹어본 돈가스 중에 손가락 안에 드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아니에요............ㅎ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밥 추가 +500원... 지금 봄ㅎ

탄수화물 중독자인 저로선... 저 양의 밥을 용납할 순 없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보고 살짝 당황쓰? 너무... 양이... 귀엽다^^

근데 돈가츠와 같이 주문한 메뉴 양이 많아서 

부족하진 않았어요ㅋㅋㅋ

 

 

 

이 두툼한 고기를 보.시.라.구.요

돈가스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저때가 약 한 달 전인 할로윈 시즌이었거든요ㅋㅋㅋ

이렇게 센스 있게 사탕도 챙겨주시더라고요~

손님들은 이렇게 기대하지 않은 사소한 것들에 감동하고 다시 찾게 되거든요~

 

그 뒤에 엄마와 함께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

음.. 메뉴 선택 미스..?ㅠㅠ

이날 

 

 

매운 철판돈가츠 - 12,900원

메뉴 사진에서는....... 소스가 저렇게 많이 안 묻혀 있는데ㅠㅠ

메뉴 사진에는 그냥 돈가츠가 올려져 있거든요.............

바삭함이 다 사라짐.........ㅠㅠ

 

 

소스 맛은 막 자극적인 매운맛이 아니고 

좀 뭐랄까 건강한 매콤한 소스의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매운 걸 잘 먹는데 저에겐 전혀 맵지 않은

매운 정도였어요~ 엄마께서는 살짝 매콤하네~한 정도??)

 

 

사실 저번에 못 먹은 나베가 먹고 싶어서 저녁에 간 건데

나베 재료가 다 떨어져서 그 메뉴가 안된다고 해서 주문한 

규니꾸우동 - 9,900원

 

메뉴 설명에

고소하게 볶아낸 소고기 국물이라고 쓰여 있었어요

저의 솔직한 맛 후기는 국물이 많은 소불고기에 우동을 넣어먹는 맛?

아이들이 좋아하고 잘 먹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고, 달짝지근한 국물이 진하고

근데 뒤끝에는 느끼함이.. 있었어요-

 

저 날은 제가 무겁지 않은 국물이 있는 메뉴를 먹고 싶은 날이어서.. 

다음에는 꼭 나베와 돈가츠를 먹으러 갈 거예요ㅋㅋㅋㅋ

 

세종 국립도서관 근처에 식사하신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추천함ㅋㅋㅋ

세종시에서 가격 대비 막 맛있는 맛집을 많이 못 갔는데

자유의 언덕은 괜찮은 식당인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세종 맛집입니다~ㅎㅎㅎ

 

Comments